본문 바로가기
맛집

[선부동 맛집] 한우 전문 식당 조선 갈비

by 팬텀1222 2023. 9. 12.

 

 

안산 선부동에 있는 선부동 맛집 조선 갈비 후기입니다.

 

 

 

 

 

한우 전문 소고기 식당 다녀왔어요 ㅎㅎ

소고기 연속 포스팅이네요..

 

 

 

 

조선갈비 입구

 

선부동 맛집 조선갈비 입구예요

입구부터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팍팍 들죠? 

 

 

 

 

 

 

입구부터 엄청 멋있는 장식이 있어요.

가게 이름과 어울리는 조선시대 인테리어네요 

 

 

 

 

 

 

 

 

선부동 맛집 조선 갈비는 2시간 무료주차라고 적혀있긴 하지만 실제로 주차권은 2시간 반 찍어주더라고요

꿀팁 하나 드리자면 보통 가게 이름인 조선 갈비로 네비 검색하시죠

저도 이렇게 쳐보고 왔다가 입구를 못 찾아서 엄청 헤매었습니다..

건물 이름인 원영크레온으로 검색해서 들어오시는 게 훨씬 나아요  

 

 

 

 

 

 

 

보통 소고기 드실 때 와인과 함께 드시는 분들이 많죠.

와인 한 병을 못 마시면 버리고 가긴 아깝잖아요

콜키지 프리 서비스가 무료예요.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오후 10시까지입니다.(라스트 오더 9시 30분) 

 

 

 

 

 

 

본격적인 고기 먹방 시작~~

메뉴판을 깜빡하고 못 찍어서...ㅋㅋㅋ

근데 상위 1% 투뿔 한우답게 부위당 가격이 4만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이게 제일 비쌌던 부위 ㅎㅎ 

정말 한우 답게 맛이 다르더라고요

고기 비린내도 하나도 안 나고 

녹는 순간 입에서 살살 녹아요~

 

 

 

 

 

 

선부동 맛집 조선갈비는 프리미엄 고깃집 답더라고요!!

보통 고깃집 가면 일행 중 한 명이 고기를 굽느라 바쁘잖아요

여기는 테이블 두 개당 직원 한분이 상주하시더라고요

번갈아가면서 고기를 구워주시고 잘라 주세요 ㅎㅎ

덕분에 저희는 편하게 얻어먹기만 ㅎㅎ 

 

 

 

 

 

 

 

 

이렇게 예쁘게 놓고 구워주세요 ㅎㅎ

적당히 익은 고기는 각자 앞접시에 덜어주기까지 하세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 

 

 

 

 

 

 

 

 

소고기 집에 왔으면 육회도 빼놓을 수 없죠!

냉동 육회가 아니라 싱싱한 육회가 나와요

 

 

 

 

 

 

육회 비빔밥도 맛있게 비벼서 먹었져~

 

 

 

 

 

마지막으로 소갈비와 함께 양념 소갈비도 맛있게 먹었졍~

사진들을 보니까 다시 가고 싶네요 ㅠㅠ

후들후들한 가격만 아니라면 또 갈 텐데 ㅠㅠ

 

 

 

 

 

 

소고기를 맛있게 먹고 디저트도 빼놓을 수 없죠 ㅎㅎ

커피를 뽑아먹을 수 있는 곳도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요 ㅎㅎ

그렇지만 자판기 커피... 

 

저희는 고급스러운 모임답게(?) 비싼 아이스크림

나뚜루로 후식까지 고급스럽게 해치웠답니당~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부도맛집] 대부도 뷰맛집 카페 카캉스  (1) 2023.10.03
[수유동 맛집] 문가네 정육식당  (0) 2023.08.31